'특수의료용도식품 관리 현황 및 발전방향' 포럼 참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22-12-12
본문
지난 10월 26일, 식품음료신문 주최 제20회 수요포럼이 ‘특수의료용도식품 관리 현황 및 발전 방향’ 을 주제로 개최 되었습니다.
이날 포럼에서는 특수의료용도식품의 적용 범위 및 법 제정 등에 대해 업계 전문가들의 다양한 의견이 제시되었습니다.
당사는 인허가팀 김홍신 과장(사진 오른쪽 아래에서 첫번째)과 영업마케팅팀 김재우 과장(사진 오른쪽 아래에서 다섯번째)이 참석하여 식품의약품안전처 담당자와, 업계 전문가와 함께 의견을 나누었습니다.
한편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지난 2020년 특수의료용도식품을 식품공전에서 독립된 식품군으로 분류한 데 이어 올 6월, 암환자용 영양조제식품·식단형 식품의 제조·가공기준과 식품유형을 신설하고, 고령자용 영양조제식품 식품유형과 기준·규격을 새로 마련하여 고시하였습니다.
티이바이오스는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환자용식품, 메디컬푸드 시장에 발맞춰 인류의 건강 향상, 직원 및 주주의 공동 이익, 그리고 우리 사회의 공익 증진을 위한 CorriX 제품개발에 힘써 나가겠습니다.
관련기사 : 식품음료신문 https://www.thinkfood.co.kr/news/articleView.html?idxno=96271
- 이전글[기사] 난치성 각막질환자에 인공각막으로 시력 살린다 22.12.28
- 다음글2022 중소벤처기업부 우수연구인력 장관상 수상 22.12.02